없음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구입하신 상품에 문제가 있거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을 원하실 경우 14일 이내 언제든지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아래 경우 반품 및 교환이 불가능 합니다.
※ 반품이 불가한 경우
-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배송완료 후 7일 이내)
- 고객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해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카드사의 마감일 또는 개인 대금 결제일에 따라 청구 마감 기간에 차이가 있습니다.
실제로 카드 취소 처리가 되었지만, 대금이 청구가 되었을 경우에는 익월 고객님의 카드 결제 대금에서 청구된 금액만큼 상계처리하여 청구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각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신 상품이 다른 상품으로 배송되었거나, 배송 받으신 상품이 훼손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교환(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상품 상세페이지에 고지되어 있으므로 교환(반품) 신청 하시기 전에 유의사항을 숙지해 주시고
교환(반품)절차에 반품 입고시, 검수결과 불량 및 오배송이 아닌 경우 혹은 상품상태불량(오염, 파손, 포장훼손, 사용흔적) 등의 사유로 반품/교환이 거절되어 왕복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실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하자가 있는 상품을 배송받으신 경우 반품 및 교환이 가능하나, 교환은 원칙적으로 동일 상품에 한해서만 가능합니다. 다른 상품으로 교환을 받기 원하신다면 해당 상품을 환불처리하신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새롭게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교환사유가 되는 경우
- 상품에 결함이 있는 경우
- 도착한 상품이 상품상세정보와 다른 경우
- 상품 배송이 어려운 경우
(주)이로홀딩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이로홀딩스 All rights reserved.